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수홍 반려묘 고양이 다홍이, 다홍이를 계기로 밝혀지는 충격 사실

by make2nd 2021. 3. 29.

개그맨, MC, 사업가로 잘 알려져 있는 박수홍이 2019년 구조한 반려묘 다홍이의 영상을 3개월 전부터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 Blackcat Dahong"에 올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홍이와 함께 사는 것을 기점으로, 수면 아래 있던 다소 충격적인 이야기가 드러나고 있습니다. 박수홍의 파혼이 친형 박진홍과 그의 아내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그것뿐만 아니라 박수홍이 그동안 벌어온 모든 재산을 착복했다는 사실도 알려지고 있습니다.

 

 

1.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눈물 흘린 박수홍

 

 

"속풀이 쇼 동치미"에서 박수홍은 2019년 낚시터에서 우연히 구조해 가족이 된 다홍이를 자랑했습니다. 처음 다홍이는 몸 상태가 너무 안 좋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치료를 해준 후 입양을 보내기 위해 임시보호를 하다가 입양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다홍이는 입양을 간 후 급격히 몸이 안 좋아지고, TV에 박수홍이 나오면 알아보는 등 어쩔 수 없이 다시 박수홍의 품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박수홍의 다홍이는 산책냥에 개냥이 성향으로, 흔히 냥또 맞았다고 표현해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희귀한 성격을 갖고 있는 고양이입니다. 박수홍은 반려묘를 키운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고양이가 원래 그런 줄 알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이후의 이야기가 다소 충격적인데, 박수홍은 "사실 제가 태어나 가장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다. 사람이 이래서 죽는구나 싶을 정도로,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다. 잠을 잘 못 자고 있을 때 다홍이가 곁에 와서 잘 자라고 눈을 깜빡여준다"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유튜브 채널 한 구독자는 그의 채널 댓글에 "박수홍 씨가 다홍이를 구조한 줄 알죠? 다홍이가 박수홍 씨 구조한 거예요."라고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박수홍이 방송에서 이런 자신의 상황을 간접적으로나마 이야기한 것에 배경은 최근 친형 박진홍과 그의 아내 때문입니다. 박수홍의 출연료를 부당하게 취득하여, 각종 부동산, 상가 등을 아주 오래전부터 계획적으로 치밀하게 편법을 써서 자신들의 명의로 만들었다는 사실이 최근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2. 친형 부부의 배신, 다홍이의 존재

 

박수홍은 데뷔때부터 현재까지 30년 가까이를 1인 기획사로 활동했습니다. 처음 연예인 생활을 시작할 때, 그의 친 형은 일이 없었고 박수홍은 그런 형을 데려와 매니지먼트 일을 맡겼습니다.

 

박수홍의 친형은 박수홍을 포함한 다른 가족들에게 돈을 잘 관리하고 있는 것처럼 했지만, 사실은 아파트와 상가건물 등 부동산 재산을 모두 자신들의 명의로 만들어 부당하게 착복했고, 심지어 그로 인한 수입이 현재 월세만 4000만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박수홍이 현재 우울증으로 하루하루를 괴롭게 살아가고 있는 것과 너무나도 대비대는 상황인 것입니다.

 

박수홍은 위 자료에서 볼 수 있듯이 유튜브, 인스타 댓글을 통해 전부 사실이라고, 우회적으로 밝힌 상태입니다. 매니지먼트는 박수홍에게 계약금과 미 지급한 돈이 무려 100억에 가깝다고 추정되고 있는데 이는 단순한 착복이 아니라 한 기업의 횡령사건 수준이기 때문에 이를 접한 사람들은 "남자 장윤정"사건이라고 부르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렇게 믿었던 가족의 배신과 우울증으로 하루하루를 힘들게 살고 있는 박수홍이 오로지 자신만을 생각하고 아껴주는 다홍이가 얼마나 큰 존재로 다가올지는 쉽게 짐작할 수 있습니다.

 

 

3. 다시 조명되는 파혼

박수홍의 파혼이 처음 화재가 된 것은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면서부터입니다. 그때 당시에도 사람들 사이에서 크게 화재가 되었는데, 박수홍의 모친 지인숙 씨는 방송에서 "조건이 안 맞아 본인을 포함하여 온 가족이 반대했다"라는 취지로 이야기했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도 부모의 반대로 파혼하게 된 안타까운 케이스로 생각하고 넘어갔습니다. 우리 주변에도 부모와 결혼에 대한 갈등이 워낙 많고 흔하기 때문에 박수홍의 사연에도 안타까운 마음만 표현했던 것입니다. 그저 웬만하면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을 허락하지 너무 매정하게 자식의 결혼을 막았다고, 조금 안 좋은 여론이 생긴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그 여론은 시간이 좀 지난 후 가라앉았습니다.

 

그런데 현재까지 알려진 것들이 사실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박수홍이 벌어들이는 돈을 결혼과 함께 모두 빼앗길 것 같아 결혼을 반대했던 것이 되기 때문입니다. 박수홍의 부모 또한 이를 암묵적으로 동의한 것이 됩니다. 박수홍이 결혼을 하게 되면, 당연히 박수홍의 수입은 그의 부인이 될 사람이 관리하게 될 것이 뻔하고, 이는 박수홍의 가족들에겐 수입원이 사라지게 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그래서 그렇게 크게 반대했을 거라는 자연스러운 추측으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실제 지금 박수홍의 이런 사실을 알게 된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홍이를 계기로 박수홍이 현재 너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이 밝혀지고, 파혼에 대한 이유도 다시 조명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박수홍 모친은 상황을 잘 모르지 않았을까 추측할 근거들

박수홍은 SBS "뷰티 앤 더 비스트"에 다홍이와 출연했습니다. 21일, 28일에 방영했던 프로그램인데, 프로그램 취지는 코로나 시대에 연예인과 그 반려동물의 이야기입니다. 여기서 박수홍은 다홍

historyofc2.tistory.com

 

댓글